티스토리 뷰

은단_효능

오늘은 은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식품은 맛이 향기롭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알약입니다. 입안에 넣었을 때 시원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대표적인 효과로는 멀미와 체했을 때, 가슴이 쓰릴 때, 속이 안 좋고, 배가 아플 때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성인, 노인분들이 자주 섭취하는 은단은 몸에 좋은 건강식품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젊었을 때는 왜 먹는지 몰랐지만, 나이가 들고 섭취해 보니 어른들이 먹는 이유가 있구나 느꼈습니다. 그럼 더 많은 효과와 효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천천히 보시고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몸은 우리가 관리하고 지켜야 됩니다. 부디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은단_효능_금연_효과

1. 금연

첫 번째 은단 효능은 금연 효과에 좋다고 합니다. 금연은 아시다시피 자기와 싸워서 이겨야 되는 힘든 일입니다. 그런데 이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금연하는데 큰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향기로운 향 때문이라고 합니다.

2. 식욕

은단에 들어 있는 각종 성분들이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입맛이 없는 분들 보다 식욕이 왕성한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체중 조절, 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은단_효능_식욕_억제

3. 숙취

각종 성분들이 은단에 들어 있어 숙취를 해소하는데 큰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특히 음주를 하고 숙취가 해소되지 않을 때 섭취하면 예전보다 빠른 해소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숙취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은 은단 효능이라고 합니다.

은단_효능_숙취해소

4. 해독

살균 작용을 통해, 체내에 있는 각종 노폐물과 불순물, 유해물질 등을 제거하고 몸 밖으로 배출해 준다고 합니다. 몸을 정화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은단_효능_가래_제거

5. 가래

목향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기관지, 목에 있는 가래를 제거하고 막아준다고 합니다. 특히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가래가 많이 있는데 꾸준히 섭취하시면 가래를 제거하는데 큰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6. 소화

소화를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성분들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로부터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분들이 많이 이용했다고 합니다.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더부룩한 분들에게 매우 좋은 효과를 가져다주는 은단 효능이라고 합니다.

은단_효능_소화력_향상

7. 안정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평소에 심신이 미약하거나, 잠을 잘 못 자는 분들에게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경계증을 완화시키는데 큰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은단_효능_구취_개선

8. 구취

마지막 은단 효능으로 구취를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입에서 냄새가 자주 납니다. 이러한 것을 은단이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들보다 효과가 좋으며 씹어 먹는 것보다 녹여 드시는 것이 더 좋은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공유하기 링크